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명 간판제작] 유가읍 초곡리 지명 간판과 새집 제작

작업노트/간판/Sign

by 인밸리 2023. 9. 26. 10:16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포토공작소 입니다.

요즘 출장으로 논을 지날 때면 논의 벼들이 고개숙이는 모습이 보여 추석이 곧이라고 느껴져요. 

마트에는 추석에 사용하라고 햅쌀도 나와있더라구요.

오늘은 누런 벼들이 푸르름을 간직했던 이번 여름에 작업한 지명 간판 제작 했던걸 포스팅 할게요.

푸르름 가득했던 뜨거운 여름날로 Go~Go~Go~~!!

 

 


 

 

 

[지명 간판제작] 유가읍 초곡리 지명 간판과 새집 제작

 

 

 

무더웠던 올해 여름, 풀이 있는 골이라는 뜻이 있는 '초곡리'의 

지명 간판 의뢰가 들어왔어요.

초록리와 어울리는 초록색으로 간판을 만들고

간판을 돋보이게 하고 잘 어울리는 새들이 살 수 있는 새집을 함께 구성할 수 있도록 제작을 했어요.

간판 주위로 산과 들이 있어 간판이 더 예쁘게 딱 어울렸어요.

 

 

새집에는 실제로 작은 새들이 들어갈 수 있어요.

 

지명 글자도 풀잎모양으로 꾸며주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ㅎㅎㅎ

 


 

 

 

지명 간판을 설치할 곳이예요. 저기 전봇대 주변으로 설치할 거예요.

저곳은 아래 사진처럼 꽃나무가 심겨있는 화단이었어요.

 

 

 

 

저희는 제작한 작품들을 이동해서 설치 위치를 잡아보았어요.

 

 

 

 

설치 위치가 잡혔다면 고정을 위해 기초작업에 들어갑니다.

열심히 땅을 팝니다~

아주 열심히~~

하늘도 저희가 열심히 하는걸 응원하는지 잠시였지만 구름으로 해를 살짝 가려주었어요.

 

 

 

 

조형물을 든든하게 잡아줄 주춧돌을 조형물마다 기초작업 들어갔구요.

 

 

 

 

하나씩 작업이 마무리 되어 완성~!!

 

 

 

 

작은 새들이 초곡리 간판 옆 새집에 놀러오면 좋겠네요.ㅎ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끝~!!

 

 


포토존제작문의 : 053-764-9600

전화상담외에도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문의 가능해요 ~ 

https://open.kakao.com/o/s89Xsy5b

 

착한포토존

#포토존제작 #핸드메이드사인

open.kakao.com

카메라로 스캔하시면 바로 접속!!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