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시 이정표] 용인시 백암순대 이정표 제작 및 설치

작업노트/간판/Sign

by 인밸리 2023. 11. 20. 10:05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포토공작소입니다.

쌀쌀한 바람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요.

그래서 오늘은 용인에 설치한 이정표를 포스팅 하려해요.

 


 

 

[용인시 이정표] 용인시 백암순대 이정표 제작 및 설치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는 뜨뜻한 국물이 있는 순대국이 딱이죠.

우리나라에는 유명한 순대가 몇 가지 있어요.

속초 아바이 순대, 천안 병천순대, 그리고 이번에 제작한 용인의 백암순대가 있어요.

작업실에서 이정표 제작이 이루어졌어요.

 

용인에서 속초, 천안까지의 거리 표시까지 부착하여 완성했어요.

 

교차로에 설치할 거라서 방향이 잘 맞아야 이정표 기능을 할 수 있기에 각도 맞춰 제작하는 것에 신경썼어요.

 


 

아침일찍 완성된 이정표를 실고 대구에서 용인까지 슝~ 이동했어요.

이정표는 백암우체국 앞의 교차로에 설치 되었어요. 

 

 

 

이정표가 튼튼하게 세워지기 위해서 기초 바닥작업을 했지요.

 

 

 

 

 

 

이정표에는 속초 아바이 순대, 천안 병천 순대까지의 방향과 거리가 표시되어 있어

이정표 따라 순대기행을 떠나고 싶었어요.ㅎㅎㅎ

 

 

 

 

설치로 갔지만 유명한 백암순대를 먹어봐야겠죠?

백암순대를 맛있게 먹고 저희 팀은 대구로 이동했어요.

대구까지 오는 동안 속이 든든하니 너무 좋았답니다.

 

 

 

 

뜨끈한 순대국처럼 따뜻한 나날을 보내셔용~~ ^0^

 

 


 

 

포토존제작문의 : 053-764-9600

전화상담외에도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문의 가능해요 ~ 

https://open.kakao.com/o/s89Xsy5b

 

착한포토존

#포토존제작 #핸드메이드사인

open.kakao.com

카메라로 스캔하면 접속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