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여 금강둔치- 토마토 게이트 제작 및 설치] 부여 금강둔치 방울토마토 게이트 제작 및 설치

작업노트/조경 시설물

by 인밸리 2023. 10. 17. 11:01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포토공작소 입니다~ ^^

오늘은 아침으로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트렌치 코트를 꺼내 입었어요.

트렌치 코트를 입으니  빨간 단풍이 생각 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올 봄에 했던 빨간색 방울토마토 게이트로 할게요.ㅎㅎㅎ

 

 


 

 

[부여 금강둔치- 토마토 게이트 제작 및 설치] 부여 금강둔치 방울토마토 게이트 제작 및 설치

 

 

 

부여에 있는 황산대교 아래 금강둔치에서 2023년 4월에 방울토마토와 유채꽃 축제를 함께 했었답니다.

그 곳에 저희 포토공작소에서 방울토마토 게이트를 제작 설치하게 되었어요.

 

금강둔치에 활짝 피어난 노란 유채꽃과 초록 유채잎도 너무 예뻐서 감동이었지만

각 부스마다 방울토마토와 관련된 활동들과 다양한 체험부스가 있어

남녀노소 재미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멋진 축제를 준비하고 있었어요.

 

행사가 진행될 아름다운 공간 한 번 보실까요?

 

 

 

 

저 아름다운 풍경에서 이루어질 멋진 축제로 가는 게이트 중 하나를

저희 포토공작소에서 만들게 되었어요.

이름하여  방울토마토 게이트.

 

 

방울토마토 게이트는 크고 무거워서 이동을 위해 지게차의 힘이 필요했어요.

 

 

 

앞쪽에서 봐도 뒤쪽에서 봐도 토마토예요.

동글동글 너무 귀엽죠?

 

 

 

2개의 방울토마토 게이트가 완성되었어요.

 

 

가운데 벤치를 두어 앉아서도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어요.

 

 

방울토마토 게이트를 지나서 축제장을 가면 너무 재밌겠죠?

올해 축제는 지나갔어도 방울토마토 게이트는 남아 있답니다.

방울토마토 게이트가 있는 황산대교 금강둔치 근처인 강경읍에서는 곧 젓갈 축제를 한대요.

* 강경 젓갈 축제: 2023년 10월 19일(목) ~ 10월 22일(일)

강경 젓갈 축제 보러 가시면서 방울토마토 게이트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방울토마토와는 내년 봄에 만나요~^^

 

 


 

 

포토존제작문의 : 053-764-9600

전화상담외에도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문의 가능해요 ~ 

https://open.kakao.com/o/s89Xsy5b

 

착한포토존

#포토존제작 #핸드메이드사인

open.kakao.com

사진을 스캔하면 접속!!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