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경산 조경 시설물 제작 설치] 경산 밀크하우스 조경 시설물 제작 설치

작업노트/조경 시설물

by 인밸리 2023. 10. 2. 10:05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포토공작소 입니다.

풍성한 추석연휴  보내셨죠?

저도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오늘은 체험 나들이 가기 좋은 장소에 설치한 작업을 포스팅할게요.

 

 


 

[ 경산 조경 시설물 제작 설치 ] 경산 밀크하우스 조경 시설물 제작 설치

 

 

어린 아이들이 있는 부모라면 우리 아이에게 재미난 체험 장소를 검색하기 마련인데요.

송아지에게 먹이주는 체험과 치즈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이 있는 경산의 밀크하우스를 아시나요?

포토공작소에서 올해 초에  포토존 및 시설물을 제작 설치하였답니다.

음메~~~~ 

소리만 듣고도 여기서 소와 관련된 체험을 하겠구나 생각이 드시죠?

경산에 있는 밀크하우스의 조경 시설물 제작을 포토공작소에서 하게 되었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주인공 젖소와 다양한 가축이 함께 조화롭게 있는 포토존을 구성하였어요.

가축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때 더 편하게 찍을수 있도록 스툴도 제작하였지요.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했어요. 주변의 자연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염소가 살 집이예요~!!

새로운 집에서 염소도 건강하게 자라겠죠?

 

메에~~~ 염소가 새 집 좋다고 인사할 것 같아요.
새집에서 행복하게 지낼 염소를 생각하니 저도 행복해 지네요.ㅎㅎㅎ

 


 

송아지가 있는 공간이 입구에서 훤히 잘 보여서 사람들이 오면 놀라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어린 송아지를 위한 아늑한 공간 조성을 위해 제작을 들어갔어요.

 

 

송아지의 눈이 반짝반짝 너무 예뼜어요.

 

설치가 들어갑니다~

 

송아지가 쉴 수 있도록 지붕이 있는 집을 설치해 주었어요.

 

옆에 울타리를 설치했더니 목장에 있는 것 같죠?

 

 

집의 벽에는 송아지 이미지와 송아지가 쉬고 있다는 표시를 해 주었어요.

 

 

 

밖에서 훤히 보이던 송아지가 있던 공간이 편안하게 쉴 수 있겠죠?

송아지야~ 건강하게 쑥쑥 자라렴~~~

 


 

선선한 가을에 아이와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체험할 곳을 찾으신다면

경산의 밀크하우스를 한 번 가 보시면 어떨까요?

 

행복한 가을 보내세요~ ^0^

 

 


 

포토존제작문의 : 053-764-9600

전화상담외에도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문의 가능해요 ~ 

https://open.kakao.com/o/s89Xsy5b

 

착한포토존

#포토존제작 #핸드메이드사인

open.kakao.com

카메라로 스캔하면 바로 접속!!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