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시 달성군 포토존] 대구시 달성군 해바라기 포토존

작업노트/포토존

by 인밸리 2023. 11. 28. 10:41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포토존공작소 입니다.

오늘은 날이 차가워서인지 뜨거웠던 기억으로 마음이 따뜻해지고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늦여름에 작업했던 해바라기 포토존 제작 설치 포스팅을 할게요.

 

 


 

 

[대구시 달성군 포토존] 대구시 달성군 해바라기 포토존 제작 및 설치

 

 

대구광역시 달성군 논공삼거리에 가면 꽃 단지가 조성이 되어 있어요.

그 곳은 봄, 여름, 가을에 다양한 꽃들이 활짝 피어 꽃물결이 출렁인답니다.

차를 타고 지날 때도 볼 수 있고 자전거 도로가 있어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산책로가 있어 걸어서도 꽃밭을 볼 수 있죠.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름철 대표적인 해바라기 꽃밭이 조성되어 해바라기 포토존 주문이 들어왔어요.

해바라기 꽃잎을 하나하나 제작해서 현장에서 붙이는 작업이 이루어졌어요.

설치 작업하는 이 날은 화창하니 무더웠어요.

날씨 생각하니 따뜻해지는 것 같네요.ㅎㅎㅎ

 

 

넓은 밭에 해바라기가 줄지어 심겨져 있었어요.

 

 

몇 일 전 내일 국지성 호우로 인해 쓰러진 해바라기를 세우는 작업을 하고 있었어요.

 

 

해바라기와 낙동강 그리고 포토존이 어우러지게 배치하고 고정시켰어요.

 

 

해바라기의 노란색이 하늘과 꽃밭의 색과 잘 어우러져서 예뻤어요.

 

 

해바라기 꽃 가운데 앉아서 사진을 찍으면 꽃 속에서 피어나는 것 같을 거예요.ㅎㅎㅎ

 

 

 

 

무더웠던 여름날 작업을 포스팅 하고 나니 후끈해졌어요.ㅎㅎㅎ

따뜻한 하루 되세요~ ^0^

 

 


 

 

포토존제작문의 : 053-764-9600

전화상담외에도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문의 가능해요 ~ 

https://open.kakao.com/o/s89Xsy5b

 

착한포토존

#포토존제작 #핸드메이드사인

open.kakao.com

카메라로 스캔하면 접속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