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양구 행사 포토벤치] 양구 시래기 벤치 만들기

작업노트/포토존

by 인밸리 2023. 11. 29. 10:3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포토존공작소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제작했고 지금 제철인 시래기가 들어간 벤치 제작 포스팅을 할게요.

 

 


 

 

[강원도 양구 행사 포토벤치] 양구 시래기 벤치 만들기

 

 

제가 '양구'라는 지역을 잘 몰랐는데 이번 작업을 하면서 알게 되었어요.

강원도에 있는 '양구'라는 지역이 '시래기'로 유명하대요.

이번에 거기서 시래기와 사과 축제를 하게 되어 축제에 사용할 벤치 주문이 들어왔어요.

시래기 캐릭터가 들어간 벤치 시안작업 확정후, 제작에 들어갔어요.

 

 

 

 

무의 윗부분의 연두빛의 색을 벤치 위쪽으로 하고 시래기 색깔을 벤치 아래쪽으로 해서 제작되었어요.

벤치 구석구석 꼼꼼하게 색칠될 수 있도록 여러번 칠하고 말리고의 반복작업을 진행했어요.

 

 

 

 

마감까지 마친 벤치예요.

벤치에 있는 시래기가 너무 귀엽죠?

축제에 온 것을 환영해주는 것 같아 방문객들이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완성된 벤치는 차를 타고 양구로 가서 설치되었어요.

 

 

 

 

이번 양구 시래기 사과 축제로 시래기가 양구의 특산물임을 증명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양구 시래기를 구매해서 함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의 포스팅 끝~!!

 

 


 

 

포토존제작문의 : 053-764-9600

전화상담외에도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문의 가능해요 ~ 

https://open.kakao.com/o/s89Xsy5b

 

착한포토존

#포토존제작 #핸드메이드사인

open.kakao.com

카메라로 스캔하면 접속!!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