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교 조경 포토존 제작] 안동 길안초등학교 사과하트 벤치 만들기

카테고리 없음

by 인밸리 2023. 9. 25. 10:0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포토공작소 입니다.

이번 주에 추석이 있어서 그런지 주위가 점점 가을로 무르익어 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사과하트 포토존으로 안동 길안초등학교 조경 포토존 3가지 중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그럼, 미소누리동산으로 출발~!!

 

 


 

 

[학교 조경 포토존 제작] 안동 길안초등학교 사과하트 벤치 만들기

 

 

무지개 게이트를 지나 미소누리동산으로 들어가면

포토공작소에서 제작한 알파벳 벤치도 있지만 간격을 두고 사과하트 벤치도 있답니다.

 

 

 

 

사과하트 벤치는 포토공작소의 베스트 아이템인 하트 벤치의 응용버전입니다.

그리고 안동 사과가 맛있기로 유명한거 아시죠?

베스트와 베스트의 만남~!!

사과의 둥근 모양을 하트로 표현해 보았어요.

 

 

수평계를 사용해 수평정도를 측정하여 고정작업을 진행했어요.

 

 

수평이 잘 유지되어야 안전하게 벤치를 사용할 수 있으니

수평계를 이용해 벤치의 수평상태를 측정하여 고정작업을 진행했어요.

설치가 완료되고 사과하트벤치가 있는

미소누리동산을 둘러보았어요.

 

 

사과하트벤치의 빨강색이 멀리서도 눈에 딱 띄네요.ㅎㅎㅎ

 

 

위 사진의 화분에 물이 얼어 있는 거 보이시죠?

설치작업하는 날, 겨울 답게 무척 추웠어요. 

사진에서도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저 하트사과벤치로 인해 주위가 좀 따뜻해 지는 것 같지 않으세요?

사랑이 가득한 미소누리 동안이 될 거예요.

이상 안동 길안초등학교 정원 포토존 제작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0^*

 

 

 


포토존제작문의 : 053-764-9600

전화상담외에도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문의 가능해요 ~ 

https://open.kakao.com/o/s89Xsy5b

 

착한포토존

#포토존제작 #핸드메이드사인

open.kakao.com

카메라로 스캔하시면 바로 접속!!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