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교 조경 포토존 제작] 안동 길안초등학교 알파벳 벤치 만들기

작업노트/조경 시설물

by 인밸리 2023. 9. 22. 10:15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포토공작소 입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포스팅을 위해 컴퓨터 앞에 앉았어요.

(노력하고 있는 저를 칭찬해 봅니다.ㅎㅎㅎ)

오늘은 어제에 이어 안동 길안초등학교의 미소누리동산으로 다시 가볼게요.

 

 


 

 

 

[학교 조경 포토존 제작] 안동 길안초등학교 알파벳 벤치 만들기

 

 

 

겨울방학이라 춥고 아이들도 없고 자연의 색도 차갑게 느껴지던 공간....

 

그곳에 활력을 불어다 넣어줄 알파벳 벤치~!!

 

 

알록달록 글자 벤치가 겨울나무를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설치할 때가 겨울이라 정원이 왠지 차갑고 무겁게 느껴졌는데

알록달록 색깔 벤치로 활력을 불어 넣어 주었어요.

 

봄에 잎이나고 여름의 푸르름과 가을의 알록달록한 주위의 색과

알파벳 벤치는 잘 어우러질 거예요.

 

사계절 내내  알파벳 벤치와 주변이

조화롭게 어우러질 것을 상상하니 마음이 설레네요.*^-^*

 


 

설치 모습을 잠시 살펴보면,

알파벳이 마음대로 돌아다니면 안되니 기본 고정 작업을 해 주었어요.

 

벤치를 바닥과 조금 고정시켰어요.

 

윗면은 앉을 수 있게 평평하게 제작했어요.

 

 

글자벤치는 각각 떼어서 사용할 수 있기에

색의 조합이나 설치시에 간격 조정을 통해

다양한 공간 구성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학교 벽면의 포인트 색깔들과 벤치의 색을 맞춰 학교와 잘 어울렸어요.

 

 

초등학교 아이들의 밝은 기운이 알파벳 벤치에 녹아 있는것 같아요.

개학을 해서 등원한 아이들이 알파벳 벤치를 보고 좋아했길 바라요~ㅎㅎㅎ

 

 


 

 

- 제작문의: 053-764-9600

카카오 오픈 채팅으로 문의 가능합니다.

https://open.kakao.com/o/s89Xsy5b

 

착한포토존

#포토존제작 #핸드메이드사인

open.kakao.com

카메라로 스캔하면 접속!!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