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토존 제작] 연어의 Life Cycle

작업노트/포토존

by 인밸리 2013. 2. 15. 14:07

본문

728x90

 

 

[포토존 제작] 연어의 Life Cycle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저는 연어 랍니다 ~~~~~~♪

 

 

 

 

 

저는 태어날때 하천에서 태어난답니다.

그리고 바다에서 생활을 하다가

하천으로 다시 돌아와 알을 낳습니다 ^^^

 

 

 

 

이것은 연어가 살아가는 과정인데요

알에서 태어나 크게 자랄 때까지의 모습이랍니다. 

 

모두 제가 살아가는 과정이 궁금하셨다구요?! *.*

 

그럼 연어의 삶이란 주제로 

포토존이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살펴볼까요 ?    

 

 

 

 

먼저 전체적인 기본 틀을 작업 하고 있어요^^^  

 

 

 

 

기본 베이스를 칠한 후

예쁜 색깔까지 넣은 기본 틀 입니다.

 

 

 

 

 

엇 ! 여기 제 친구들이 보이는 것 같아요

 

 

 

 

 

요렇게 기본적인 틀에

완성된 물고기와 알들을 붙여주고 있답니다

 

 

 

 

 

짠 !

현장에 설치된 연어의 삶 포토존 입니다.

 

연어 친구들이 자유롭게 헤엄치는 것 같아요 ^^^

 

 

 

 

  ' 연어의 삶 ' 을 구석구석 살펴보았답니다.

어떠세요 ? 

 

저는 저희 연어들이 좀 더 유명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

많은 사람들이 관심 가져줄 거라 믿어요 ~~~~~ !

 

이곳에 들리시게 되면

저 연어 친구들과 함께 꼭 사진 찍어주세요

 

Bye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