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트리 제작] 유가읍 행정복지센터 크리스마스 트리 제작

작업노트/조경 시설물

by 인밸리 2023. 9. 11. 10:05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착한 포토존을 만들고 있는 포토존 공작소 입니다.

여름에 작업할 때 그렇게 덥더니 9월되자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네요.

선선한 가을이 지나고 나면 겨울이 오는데 오늘은 겨울의 대표적인 이미지 크리스마스 트리 제작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보려해요.

작년 가을에 제작했는데 못 올리고 있었네요.... ^^!!

 


 

 

[크리스마스 트리 제작] 유가읍 행정복지센터 크리스마스 트리 제작

 

 

종소리 울려라~ 종소리 울려~~~

'크리스마스'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이미지가 캐롤, 트리, 산타, 선물, 맛있는 음식, 행복, 등등 여러가지가 있죠.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트리 의뢰가 들어왔어요.

 

 

우리가 많이 아는 트리가 아닌 자작나무 합판을 이용해 특별한 트리를 만들어 보았어요.

색다르죠?

자작나무 합판을 이용해 가지를 표현하고 조립을 통해 나무 기둥이 완성되었답니다.

이 트리의 장점은 조립형이라 해체해서 보관시 부피를 줄일 수 있답니다.

 

 

 

가지에 난 많은 구멍 보이시나요?

눈치 채셨겠지만 저 구멍을 활용해 트리를 꾸밀 수 있어요.

 

 

 

메리 크리스마스 영문 글자와 달성군의 표어인 '군민이 빛나는 달성' 도 걸어주었어요.

달성의 군민이 빛나듯 제작한 트리도 함께 빛날거예요.

 

 

빨간색 장식볼과 오너먼트 장식물을 이용해 심플하게 꾸며 보았어요.

쌍계2리 마을 경로당에는 붉은색으로 깔끔하게 장식을 해 보았고 행정복지센터에서는 더 많은 오너먼트를 이용해 다르게 꾸며 보았어요.

 

 

장식은 본인의 취향대로 꾸밀 수 있어요.

그리고 이 나무는 크리스마스에만 사용할 수 있는게 아니예요.

봄에는 꽃을 달아 꽃나무로 여름에는 잎을 달아 실록의 나무로 가을에는 단풍잎을 달아 가을나무로 변신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편지를 적어서 달아서 소원나무로도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무척이나 좋답니다.

트리를 보니 크리스마스가 기다려 지네요.

 


 

제작문의: 053-764-9600

카카오오픈 채팅으로 문의 가능합니다.

https://open.kakao.com/o/s89Xsy5b 

 

착한포토존

#포토존제작 #핸드메이드사인

open.kakao.com

카메라로 스캔하시면 접속되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