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앨리스의 수성랜드] 동화속의 앨리스가 포토존이 되었다?!

작업노트/포토존

by 인밸리 2013. 2. 6. 17:20

본문

728x90

 

 

[앨리스의 수성랜드] 동화속의 앨리스가 포토존이 되었다?!

 

 

여러분 ~~~~ ^.^

설날이 머지 않은 수요일 입니다.

 

시간이 엄청 빠릿빠릿 지나가네요 !!!

나른한 오후를 지나 벌써 또 저녁시간이 다되가는데

하루 마무리 잘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대박

 

 

오늘은 저번에 이어 앨리스 포토존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기대해주세요 ♥

요이 땅 !!!!!!!!

 

 

 

 

 

 

앨리스 동화책에 보면 이런 내용이 나온답니다 ^^^

낯선 나라를 방황하다가 만난 애벌레 !

 

이 한장면을 포토존으로 제작해봤어요

 

앨리스의 열렬한 팬인 사람들은 ~~~~

수성랜드로 오셔서 사진을 한장한장 찍어보세요!

찍는 재미가 쏠쏠 하답니다.

 

 

 

 

 

벽면에 부착한 앨리스와 애벌레 포토존 입니다. 

 

수성랜드에 사는 앨리스가 되었죠 ?!

여기서 놀라운 사실은 무엇일까요 ???

 

한번 생각해보세요 ^.^

 

 

답 : 손으로 직접 그린 화공작업.. 너무 섬세하죠 ?

 

 

 

 

전체가 다 나온 앨리스 포토존 ~~~~~

 

 

 

 

다른 방향에서 찍어봤답니다 ^^^

 

 

 

 

더멀어진 애벌레 ~~~~

 

 

 

 

엇 ?! 앨리스가 가까워졌어요

근데 눈에........ 다이아몬드를 박은듯

 

반짝 반짝 하네요

 

 

 

 

버섯을 향해 기어가는 애벌레 ~~~

표정이 뭔가 익살 스럽게 느껴 진답니다.

 

 

 

 

 

좀 더 가까이서 ! 살짝 있는 볼터치도 너무 귀엽습니다

 

 

 

 

 

눈이 오는날 귀여운 버섯 집과 애벌레씨는

머리에 눈을 품고 있네요 ㅎ.ㅎ

 

근데 전혀 어색하지 않고

원래부터 얹어있던 것처럼 자연스러워요

 

 

수성랜드에 오신다면

앨리스 포토존 앞에서만 사진 찍어도

사진이 여러장 나올 수 있답니다 ^^^

 

 

구석구석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