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시 달성군 벽화작업] 대구시 옥포 세광무지개마을 어린왕자 벽화 작업

작업노트/조경 시설물

by 인밸리 2023. 12. 5. 10:3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포토존공작소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대구시 옥포의 세광무지개아파트 담의 벽화 작업을 포스팅 할게요.

 

 


 

 

[대구시 달성군 벽화작업] 대구시 옥포 세광무지개마을 어린왕자 벽화 작업

 

 

대구시 옥포의 세광무지개마을 아파트의 담이 낮은 담과 높은 담이 있어 컨셉을 분류했어요.

낮은 담은 장미를 그리고 높은 담은 어린왕자를 그렸어요.

벽화작업을 위해 기존 벽을 정돈했어요.

 

 

파손이 있는 부분을 보완하고 기본칠을 했어요.

 

 

디자이너들이 밑그림 작업과 기본 색을 칠했어요.

 

 

아파트 주민들과 함께 벽면을 채색했어요.

 

 

포인트 벽이 완성되었어요. 테두리에는 장미로 꾸며주었어요.

 

 

어린 왕자와 여우만으로는 좀 허전한 것 같아 고슴도치와 토끼를 더해주었어요.

 

 

 

 

산뜻하니 예쁘죠?

여기까지 아파트 담 벽화 작업 포스팅이였습니다.

 

 


 

 

포토존제작문의 : 053-764-9600

전화상담외에도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문의 가능해요 ~ 

https://open.kakao.com/o/s89Xsy5b

 

착한포토존

#포토존제작 #핸드메이드사인

open.kakao.com

 

카메라로 스캔하면 접속!!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