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민이 빛나는 달성] 송해공원 소원 빛 띄우기 행사

인밸리 웹진/비일상의 모든것

by 인밸리 2022. 7. 26. 17:36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포토존공작소입니다. 

지난주 금요일날 송해공원에서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날씨도 덥지만 ~ 오랜만에 행사 이벤트가 궁금하여 ~ 한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아는 분이 행사를 기획해서 ~ 더욱 더 궁금하기고 했구요 ~ 


[군민의 빛나는 달성] 송해공원 소원 빛 띄우기 행사 

 

 

송해공원에서 빛 조형물과 장식을 세팅해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오셨더라구요 

 

 

 

낮부터 ~ 저녁까지 ~ 이렇게 소원등 띄우기 행사를 진행했어요 ~ 

참가비는 무료라고 하네요 ^^ 

 

 

이렇게 아이들이 만든 소원등도 있고 ~ 

귀여운 글씨로 한자 한자 소원을 적는 아이들이 상상이 되네요 ~

엄청 귀여울것 같네요 ~ 

 

 

밤이 되니까 이번에 새로 당선되신 군수님도 오시고

다양한 문화 행사도 ~ 했었습니다. 

 

 

새로운 군수님 정말 젊고 잘 생기신것 같아요 ~ 

저도 달성군 주민으로 

앞으로 달성군을 위해 좋은 일 많이 해주시길 

바래봅니다. 

 

 

클로스 오버 공연도 볼만 했습니다.

 

밤이 되니 소원등이랑 ~ 다양한 빛 조형물에 빛이 들어오니 

따뜻하고 ~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

 

 

 

 

 

소원등이 너무 이쁩니다. 

 

구름물고기 작가님의 작품도 보입니다. 

참 ~ 따뜻하고 귀여운 작품 같아요 ~ 

 

 

송해공원이 따뜻하고 아름다운 풍경으로 바뀐것 같아요 

 

 

한여름밤의 좋은 추억이 된 행사 같습니다. 

모두의 소원이 다 이루어지길 바래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